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경기도

[일산 맛집]북경마라샹궈 일산에도 마라샹궈를 먹을 수 있다니

by 스티디 2018. 6. 17.

친한 누나가 공부 열심히 하고 있냐며 연락와서 일산으로 오면 맛난거 사주겠다고 해서 일산으로 놀러갔어요. 제가 중국음식 좋아하는 건 어찌 아시고 북경 마라샹궈를 데려가주신건지 넘나 감사감사 ㅎㅎㅎ



일산역 2번출구에서 골목길을 지나 5분 정도 걸어오다보면 북경마라샹궈가 나와요.


특이하게도 오리목, 오리머리, 오리날개를 판다네요. 신기방기


내부는 깔끔해요~ 저는 위생에 민감해서 가게 들어오면 테이블이 잘 닦여있는지부터 보게 되네요. 북경마라샹궈는 테이블이 반들반들합니다.


북경마라샹궈 메뉴에요. 저희는 마라샹궈, 꿔바로우, 맥주를 시켰어요. 계란볶음밥도 먹고 싶었는데 너무 양이 많을 것 같아서 안시켰어요 ㅋㅋㅋ


여러종류의 술이 냉장고에 가득하네요.


당면, 소시지, 햄, 버섯 등 여러가지 재료가 있어요~ 


일단 넙적당면은 필수~!


소시지는 안들어가면 섭섭하더라구요.


야채도 듬뿍 담았어요.


해바라기씨를 주네요. 해바라기씨를 그냥 그대로 먹는건줄 알았는데, 안에 있는 내용물만 먹는 거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먹어본거라 당황했습니다.


자차이(榨菜)입니다. 착채를 절여서 만든 반찬이에요. 중국음식에 빠질 수 없는 음식이죠.


마라샹궈가 나왔습니다. 맨날 마라탕만 먹다가 마라샹궈는 처음 먹어보는 거에요! 여름에 마라탕 먹었으면 더워죽었을 뻔...


여러가지 야채와 재료들이 들어가 있는 요리가 딱 제스타일이에요. 푸짐하게 먹으려고 고기도 추가했답니다.


아까 넣은 소시지 ㅎㅎㅎ 마라샹궈 소스가 베인 소시지는 최고의 맛입니다.


꿔바로우가 나왔습니다!! 쫀득쫀득한 찹쌀이 들어있는 꿔바로우!!! 단맛이 강해서 금방 질리는 음식이기는 하지만, 바삭바삭한 식감이 너무 맛있어요.


쫀득쫀득~ 터키 아이스크림 마냥 쫀득쫀득한 소스가 깊게 베인 꿔바로우입니다.


꿔바로우 안에 들어있는 찹쌀이 보이시나요~ 너무 배불러서 꿔바로우가 남았는데 집에 포장해가고 싶었어요. 하지만 여름이라 상할까봐 참았습니다. ㅠㅠㅠㅠ


느끼한 튀김에는 탄산이 가득한 맥주가 있어야지요오오~!!! 냉장고에 들어있던 컵에 맥주를 들이부어 시원하게 마셨어요.


너무 맛있었는지 정신차려보니 마라샹궈가 다 사라져있었어요. ㅠㅠㅠ 또 먹고 싶다 ㅠㅠㅠㅠㅠㅠㅠ


북경마라샹궈 주소와 전화번호입니다.


일산 북경마라샹궈는 일산시장 근처에 있어요.


오랜만에 중국음식 먹어서 완전 행복했네요. 일산에는 마라탕이나 마라샹궈를 파는 중국음식집이 많이 없다고 하던데 중국음식 땡기시는 분들은 북경마라샹궈 방문해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