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중부

[종로 맛집]창신육회 육회와 육회덮밥

by 스티디 2018. 10. 20.

경산사는 친구가 서울로 잠깐 올라와서 같이 밥을 먹기로 했습니다. 날씨가 엄청 춥네요 요즘ㅠㅠ 추위를 뚫고 친구를 만나기 위해 광장시장으로 갔습니다. 우리가 간 곳은 창신육회! 같이 간 형이 맛있는 곳을 안다고해서 졸레졸레 따라갔습니다.


육회 2인분!! 육회 밑에 배가 있고, 그 위에는 계란이 ㅎㅎ 쓱싹쓱싹 비벼줍니다. 육회는 1인분에 12,000원이에요.


간과 천엽도 시켰습니다. 6,000원어치만 시켰어요.


창신육회에서 가장 맛있었던 육회덮밥! 육회비빔밥이라고 봐도 되요. 점심에 한끼 식사로 좋아보여요.


쓱싹쓱싹 잘 비벼진 육회와 소맥 한 잔 마셨습니다~ 크~~ 날씨가 추워서 그런지 취하네요.


육회를 먹고나서 배고파서 2차로 빈대떡을 먹으러 갔어요. 소맥 그리고 빈대떡과 고기완자를 시켰습니다. 사실 이거 먹고나서도 마약김밥이랑 떡볶이를 더 먹었어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