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경기도

홈플러스 킨텍스점 베스킨라빈스

by 스티디 2018. 8. 21.

샤브샤브를 먹고나서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지하 1층에 연결된 통로로 홈플러스 매장으로 갔습니다. 베스킨라빈스가 있길래 파인트를 하나 사먹었어요.


KT멤버십 고객이라면 파인트 40% 할인이라네요. 저는 SKT라서요 ㅠㅠ


베라에서는 다양한 맛의 아이스크림을 골라 먹을 수 있죠. 파인트는 3가지의 맛을 골라야해요.


저와 같이간 누나와 입맛이 아주 똑같아요. 둘다 민트, 녹차, 치즈케이크를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마찰 없이 아이스크림 맛을 고를 수 있었어요. 


정성스레 아이스크림을 담아주시는 사장님.


민트초코와 뉴욕 치즈케이크, 그리고 시즌메뉴인 스노우 치즈 초콜릿 이렇게 3가지 맛을 골랐어요.


너무너무 맛있는거 있죠?! 저는 커피를 싫어해서 커피보다는 아이스크림을 더 원해요.


마침 국희 땅콩샌드가 있어서 땅콩샌드에 아이스크림을 올려서 먹어봤어요. 바삭바삭한 과자와 부드러운 아이스크림의 만남. 그냥 따로 먹읍시다. ㅎㅎㅎㅎ


그리고 홈플러스 킨텍스점 지하1층에도 베스킨라빈스가 있지만, 현대백화점 킨텍스점 8층에도 있다는 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