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가구,생활용품

데코원 하이볼잔(맥주잔), 언더락잔, 샤잔을 구매했어요

by 스티디 2018. 8. 22.

티몬에서 여름맞이 특별할인으로 데코원 유리잔을 저렴하게 그리고 1+1으로 판매하고 있었어요. 그래서 샷잔 2개와 스튜디오 언더락 1+1, 스튜디오 하이볼 1+1을 구매했습니다. 



심플한 디자인의 맥주잔을 사고 싶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기존에 사용하던 맥주잔은 임페리얼 잔인데, 굴곡이 이제 마음에 안들더라구요.


집에 소주잔이 3개 있는데, 양주 스트레이트로 먹거나 소주잔이 더 필요하면 소주잔 용도로 사용하려고 샷잔 2개를 구매했습니다.


언더락잔입니다. 언더락잔 역시 집에 있으나 크리스탈 모양이 마음에 안들어서 새로 구매했습니다.


제가 사고 싶었던 맥주잔입니다. 스튜디오 하이볼잔입니다. 요즘 펍가면이렇게 생긴 모양의 유리잔에 맥주를 따라주더라구요. 여기다가 맥주를 마시면 맛있어서 구매하게 되었어요.


유리잔의 밑을 보았는데 로고가 가운데 정렬이 안되어있더라구요. 이게 유일한 아쉬운 점이에요.


원산지는 태국입니다. 유리잔은 가열용으로 사용하거나 뜨거운 내용물을 담으면 안되는거 아시죠?


맥주가 집에 없어서 콜라를 따라봤어요!! 콜라 탄산의 영롱한 자태!!


하이볼잔에는 뭘 담아도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녹차라떼하고도 잘 어울리네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