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기장

노랑통닭 배달시켜 먹었어요.

by 스티디 2017. 12. 30.

치킨은 사랑입니다! 배달의 민족에서 노랑통닭 할인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시켜먹었어요. 제가 시킨 메뉴는 순살후라이드+순살깐풍이에요.


배달의민족 이벤트 때문인지 치킨이 90분 내에 도착한다 했는데 다행히 1시간만에 배달이 와써요.


치킨무인데 치킨무가 핑쿠핑쿠! 맛있네요. ㅎㅎㅎ 머스타드 소스는 제가 싫어해서 안먹었어요.


치킨처럼 튀김음식에는 콜라가 필수죠.


이것이 깐풍치킨! 깐풍의 풍미를 느낄 수 있는 치킨입니다. 양념치킨보다는 이게 더 맛있는 것 같아요.


노랑통닭 순살 후라이드입니다.


비닐 지퍼팩에 들어있는 가루같은걸 후라이드에 뿌렸어요. 치즈 가루인줄 알고... 근데....


소금이었네요....... 하...............


그래도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