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간식

기프티콘 교촌치킨 오리지널+웨지감자+콜라 시켜먹었어요

by 스티디 2018. 8. 31.

사촌누나가 생일선물로 교촌치킨 오리지널+웨지감자+콜라 기프티콘을 선물해줘서 시켜먹었습니다. 기프티콘으로 시켰는데 교촌치킨은 배달비를 따로 받아서 2,000원을 따로 결제했네요. ㅠㅠㅠ


교촌치킨의 특징은 닭 조각이 작다는 것이죠. 닭다리 크기도 일반 치킨의 1/2배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양도 좀 적은 듯한 느낌이 있어요.


웨지감자입니다! 쬰맛!!! 단백질인 치킨만 먹으면 뭔가 섭섭하죠. 탄수화물인 감자튀김까지 먹어주면 완벽 그 자체!


교촌스위트칠리소스입니다. 소금이나 일반 양념은 오지 않고 이 칠리소스만 오네요.


칠리소스에 무엇을 찍어먹어야 할지 모르겠어요... 치킨?? 웨지감자? 저는 웨지감자를 칠리소스에 찍어먹었어요.


이제 치킨을 먹어 보겠습니다!!!


앙증맞은 크기의 치킨 조각 ㅎㅎㅎ 교촌치킨 오리지널인데 기본적으로 간장 양념이 되어 있는 것 같아요. 짭쪼름한 맛은 좋았습니다.


그런데 배달비 2,000원을 받으니 기프티콘이 있어서 먹었지, 일부러 시켜먹진 않을 것 같아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