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식품,간식

네슬레 식물성 프림(Brite)

by 스티디 2018. 8. 31.

네슬레 프림입니다. 우유라떼라고 선물 받았는데 알고보니 프림이었던 문제의 그것입니다.


일본어 하실 수 있는 분들은 읽어보세요. ㅎㅎㅎ 저는 모르겠습니다. 하하하


'커피머신이 왜 있지?!' 이 생각을 했었는데, 좀 더 주의를 기울여 봤어야 하나봅니다.. 프림이니까 커피가 필요한 거겠죠.. 저는 그것도 모르고 우유라떼인줄 알고 프림만 넣었네요. 하하하하하하하.


커피에 진한 맛을 가미시킬 네슬레 프림입니다. 한봉지씩 소포장 되어있어요.


여기에 커피를 넣어주면 완벽한데.... ㅎ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