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전라북도

군산 수송동 맛집 '연안식당'에서 맛본 물회 밥도둑 해산물 요리

by 스티디 2020. 1. 15.

군산 수송동에서 점심을 뭘 먹을까 고민하다가

연안식당이라는 맛집에 방문했습니다.

해산물 회무침, 꼬막비빔밥 전문점이라고 하는데요.

체인점인 것 같아요.

 

군산 수송동 맛집 연안식당의 메뉴,

식사 메뉴로는 꼬막 비빔밥, 꽃게살 비빔밥, 뚝배기 꼬막 비빔밥,

양념 새우장 비빔밥, 밴댕이 회 비빔밥, 한치 비빔밥, 멍게 비빔밥,

가리비 비빔밥, 어린이 돈가스, 해물뚝배기, 전복해물뚝배기, 얼큰 뚝배기 해물탕,

얼큰 뚝배기 알탕 등이 있어요.

 

그리고 회무침과 소면으로는 꼬막 무침, 멍게회 무침, 한치 회 무침, 밴댕이 회 무침이 있습니다.

요 메뉴판에는 안 보이지만 물회도 있어요!!

 

탕, 뚝배기 메뉴로는 산해진미 해물탕과 지리탕이 있어요.

얼큰한 맛의 해물탕, 그리고 시원한 맛의 지리탕!!

해산물 메뉴로는 멍게, 해삼, 갑오징어 숙회, 전복, 산낙지가 있어요.

군산 수송동 맛집 특선 메뉴로는

살아있는 오나도산 두마리 활전복죽, 문어숙회, 문어초회,

해물파전, 새우만두가 있어요.

 

술안주로도 좋은

콩나물황태찜과 참소라 사합도 있어요.

참소라 사합은 해산물과 수육보쌈이 들어간 요리예요.

 

소주, 맥주, 클라우드, 막러리, 청하, 한라산, 백세주, 일품진로 등

다양한 술이 준비되어 있어요.

연안식당의 단독 판매 메뉴로는 산해진미 지리탕, 갑오징어 숙회,

꼬막 국수, 멍게 국수, 살아있는 완도산 두마리 활전복죽이 있지요.

 

연안 해산물 물회!!

꼬막, 한치, 멍게, 해삼, 소라가 들어있는 물회예요.

 

셀프바에서는 부족한 반찬을 가져다 먹을 수 있어요.

미역국은 따로 말씀하시면 리필 가능해요.

 

반찬은 김, 어묵볶음, 간장게장, 콩나물, 갓김치가 나와요!!

간장게장이 기본찬으로 나오다니!!

 

 

음식이 나올 때까지 매장을 둘러보았습니다.

군산 수송동 해산물 맛집 '연안식당'은

상당히 깔끔한 느낌의 매장이에요.

 

물회가 나왔습니다!!

다양한 해산물이 들어있는 물회!!

무더운 여름에 물회 한 그릇 먹으면

더위가 사라질 것 같아요.

 

밥과 소면이 나옵니다.

밥은 따로 먹었고 소면은 물회에 넣어서 먹었어요!

 

연안식당에서 나오는 미역국도 맛있어요.

완도 미역이라고 하던가?? 그랬던 것 같아요.
미역이 부드럽고 맛있어요.

 

시원하면서 칼칼한 맛의 물회!!

해산물이 푸짐하게 들어 있어서 좋아요!!

진짜 맛있네요 ㅎㅎㅎㅎㅎ

 

간장게장도 먹었습니다. ㅎㅎ

헤헤.

간장게장 좋아하시는 분들은 여기 꼭 와보세요. ㅎㅎ

 

후식으로 아이스크림까지!!

프리미엄 소프트 아이스크림이래요.

옆에는 커피머신도 있네요.

 

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도 맛있다!!

점심 식사로 물회!! 그리고 후식까지 완벽하게 먹었네요.

군산 수송동 맛집 연안식당 추천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