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전라북도

'스시오' 전주 객사 맛집! 회전초밥 무한리필 오졌다리 오졌다!

by 스티디 2020. 1. 18.

제가 스시를 진짜 진짜 진짜 좋아하는데요!!

전주 객사에 스시오 블랙컨테이너가 있어서 가봤어요!!

초밥을 무한으로 먹을 수 있는 회전 초밥 맛집이에요.

 

 

가격은 평일 15,900원 주말 18,900원이에요.

일단 감자튀김이랑 볶음우동 가져왔고요.

 

컨테이너에서 자신이 먹고 싶은 초밥을 가져와서 먹으면 돼요!!

무한이라서 너무 좋네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초밥인 연어 초밥을 마음껏 먹었습니다.

 

뭘 먹을까~ 행복한 고민 ^_^

갑오징어 초밥, 새우 초밥, 날치알 초밥, 소고기 초밥 등

다양한 종류의 초밥이 공항 수하물 센터에 있는 캐리어처럼 돌아다니고 있습니다!!

 

탄산음료, 커피, 아이스크림, 퐁듀, 샐러드, 과일 등

다양한 음식들이 뷔페로 차려져 있으니 얼마나 행복해유 ㅎㅎ

 

가족들과 함께 와서 점심식사 혹은 저녁식사를 하면 좋겠네요.

 

오늘 엄청 배터지게 초밥을 먹었어요!!

뷔페 치고는 맛도 나쁘지 않아요.

 

친구와 함께 와서 너무나 좋았던 곳!!

 

 

헤헤... 더 먹고 싶었지만 배가 불렀어요.

전주 객리단길 혹은 객사라고 불리는 곳에 있는

스시오 초밥 뷔페!!!

전주한옥마을하고도 가까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