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정보/모바일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by 스티디 2018. 1. 28.

인스타그램을 시작했는데 팔로우나 팔로워가 한명도 없어서 허전하죠? 그러면 검색을 통해서 내가 아는 사람을 팔로우하면 됩니다!! 물론 연예인도 팔로우해서 연예인의 피드를 구경할 수도 있어요.


인스타를 켜서 하단에 있는 돋보기 모양의 검색 버튼을 클릭해주세요.


상단에 있는 검색창에 자신이 찾고자하는 사람의 인스타그램 아이디나 이름을 입력해서 검색해주세요.


저는 배우 김소은씨의 아이디를 검색해보았어요. 김소은씨 인스타그램 계정이 맨 위에 뜨네요.


연예인처럼 공인들의 인스타그램 계정은 우측에 하늘색 체크표시가 있습니다. 위에 보시면 개그맨 김재우씨의 공식 인스타 계정 옆에 체크 표시가 되어있는 것이 보이시죠?? 이 계정이 김재우씨 본인의 계정입니다. 


연예인들의 경우에는 팬들이 만든 팬계정이 많으니까 본계정을 팔로우하고 싶으시다면 체크표시가 있는 공식계정을 팔로우 하셔야해요~


이름으로도 검색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방탄소년단을 검색해보았는데, 자신의 지인이나 친구들의 이름을 검색하셔도 그 사람이 인스타그램 계정이 있다면 검색목록에 나타납니다. ㅎㅎ


이제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사람을 찾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자신의 페이스북 친구들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 할 수 있는 방법이에요. 


우측 하단에 있는 자신의 계정 버튼을 눌러주세요.


옵션으로 들어가시면 위에 빨간색 박스로 되어있는 'Facebook 친구'가 있을거에요. 이 메뉴를 통해서 페이스북 친구들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우할 수 있어요. 


혹은 자신의 스마트폰 연락처를 통한 사람찾기도 가능하답니다.


페이스북 연동을 하셨다면 위처럼 자신의 페이스북 친구들 주에서 인스타그램 아이디가 있는 사람들이 목록에 나타납니다. 여기서 팔로우하고자 하는 사람을 팔로우하시면 되요.


검색과 페이스북 친구를 통한 인스타그램 사람찾기 방법을 알려드렸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