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전라북도

군산 수송동 뷔페 '아인방' 존맛탱구리 어린이 놀이방도 있는 맛집

by 스티디 2020. 1. 22.

뷔페 너무 좋아요!!

맛있는 음식들을 마음껏 먹을 수 있어서인데요. ㅎㅎ

오늘은 군산 수송동에 있는아인방 푸드 투어에 다녀왔습니다!!

 

초밥부터 시작해서 유산슬, 짜장면과 같은 중국음식 그리고 돈까스 등이 있었는데요. 사진에 보이는 건 견과류롤, 게살&날치알롤, 참치마요 유부초밥이에요.

 

 

 

군산 뷔페 아인방에서는 멍게장덮밥, 연어장덮밥, 꼬막장덮밥과 같은

덮밥 종류도 직접 만들어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겉절이도 맛있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중국요리!!

군산 아인방은 매콤유산슬, 볶음밥과 같은 요리도 맛있답니다.

매콤직화 순대볶음, 김떡만 강정도 있네요.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옛날통닭!!

바삭바삭한 치킨은 사랑입니다.

매콤아구찜, 궁중납작자채도 있는데요.

아구찜도 매콤하니 맛있죠. ㅎㅎ

 

샐러드도 있어요.

키위 드레싱, 블루베리 드레싱, 리코타 치즈 등이 준비되어 있어서

취향껏 샐러드를 만들어 먹으면 돼요!!

뷔페 사랑~ 나라 사랑~

 

군산 수송동 뷔페 맛집 아인방 바비큐 & 야채코너

내 맘대로 만들어 먹는 셀프 부대찌개도 있어요.

햄, 소시지, 라면사리, 베이크드 빈 등이 있네요. ㅎㅎ

 

 

후식 디저트도 준비되어 있었는데요.

과일, 떡, 케이크가 있어요.

고구마무스 케이크, 초코무스 케이크 존맛탱

커피 한 잔 마시며 먹으면 좋아요.

 

미린다, 칠성사이다, 펩시 콜라, 탄산수와 함께

생맥주도 있어요!! 생맥주 역시 무제한!!!

저녁 디너로 먹으면 좋겠네요 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도 옆에 있어요.

 

옴뇸뇸~

직화제육불고기와 파스타!!

군산 수송동 아인방은 로제파스타가 맛있어요!!

꼭 드셔보시길 ㅎㅎㅎㅎㅎㅎㅎ

 

연어샐러드, 야채춘권, 볶음밥 존맛탱 ㅎㅎㅎㅎㅎ

음식으로 스트레스를 풀고 싶을 때 방문하면 좋은

군산 수송동 뷔페 맛집 아인방!!!!!!

오랜만에 배 터지게 밥을 먹었네요. ㅎ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