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금융

우리은행 영업시간 알아보기

by 스티디 2020. 1. 31.

저희 학교 내에 있는 은행도 우리은행이라서 참으로 친숙한 은행인데요. 

우리은행 영업시간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릴게요.

 

우리은행 홈페이지에서는 각 지점의 

영업시간, 주소, 위치 등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영업점안내'에서 검색을 하시면 돼요.

 

우리은행 영업시간을 알아보기 위해

명동으로 검색을 해볼게요.

명동금융센터, 명동역지점 화명동지점이 검색 결과로 나오네요.

 

우리은행 명동금융센터 지점을 눌러봤는데요.

전화번호, 팩스번호, 도로명주소, 영업시간, 찾아오는과 함께

혼잡예보가 나와 있어요. 사람이 몰리지 않는 시간을 확인할 수 있어서 좋네요.

대여금고, 외국한, 365OK 코너, 우리삼성페이 등 업무에 대해서도 간략하게 나와있고

안내사항에 대해서도 확인할 수 있네요.

국내영업점을 비롯하여 기업영업지원팀, 자동화코너, 공항영업점,

외국인특화점, 해외영업점, 본점에 대한 정보도 확인할 수 있는데요.

ATM인 자동화코너 영업시간을 확인해보겠습니다.

강남으로 검색했더니 365OK 코너 ATM이 있는 

강남갤러리지점, 강남교보타워금융센터, 강남구청 등이

검색결과로 나와요.

해당 지점의 365OK 코너 영업시간 확인이 가능해요.

강남갤러리지점의 ATM은 07:00 ~ 23:30이네요.,

 

공항에는 환전소와 출장소가 있는데요.

김포공항 국제선, 김포공항 국내선, 인천공항1터미널 환전소,

인천공항2터미널 환전소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었어요.

 

외국인특화지점에 대한 정보도 확인 가능!!

김포외국인금융센터, 김해외국인금융센터,

대림동외국인금융센터, 안산외국인금융센터,

의정부외국인금융센터 등이 있네요.

 

영업점시간, 찾아오는길, 전화번호 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중국, 러시아, 일본, 베트남, 홍콩,

영국, 폴란드, 독일, 바레인, 인도 등

해외에 있는 우리은행 지점 안내도 확인 가능!

홍콩지점의 주소, 전화번호, SWIFT CODE,

이메일, 영업시간 확인이 가능해요.

 

본점에 대한 정보도 확인 가능해요.

 

주소: https://spot.wooribank.com/pot/Dream?withyou=CMCOM015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