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중부

홍대 맛집 '제임스시카고피자' 짬뽕파스타도 존맛탱 데이트코스다 여기!!

by 스티디 2020. 2. 8.

주말에 홍대에 다녀 왔어요!!

저녁으로 홍대 맛집인

제임스시카고피자에 갔어요.

사람들로 북적북적.

 

피자, 파스타, 샐러드가 있는

홍대맛집 제임스시카고피자

피자는 콤비네이션시카고피자를 비롯해서

베이컨포테이토, 4대치즈시카고피자,

폭탄페페로니시카고피자가 있어요.

 

파스타는 짬뽕파스타, 쉬림프오일파스타,

토마토해물파스타 등이 있어요.

 

 

자몽에이드 하나 주문 ㅋㅋ

피자에는 탄산음료가 필수죠.

 

베이컨로제가 먹고 싶었지만

일행이 짬뽕파스타가 먹고 싶다고 해서 ㅋㅋㅋㅋ

짬뽕 파스타가 매콤하니 맛있어요.

홍합이랑 새우도 들어 있네요.

 

저는 실속세트로 주문해서 샐러드도 하나 나왔는데요. 

이건 요거트 리코타 샐러드예요.

리코타 치즈가 들어 있어서 맛있어요. ㅎㅎ

 

콤비네이션시카고피자입니다.

홍대 맛집 제임스시카고피자 굿.

아 근데 페퍼로니를 먹을걸 그랬나

후회가 되긴 하지만...

그래도 뭐... 콤비네이션도 맛있어요.

결과적으론 맛있게 다 먹었지요.

 

둘이 먹기엔 너무 많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다 먹어버린 건 비밀.... (쉿)

 

홍대 피자 맛집 찾으신다면

제임스시카고피자 홍대점 ㄱㄱㄱ

두꺼운 치즈의 맛에 빠질 수 있어요.

 

다 먹어버렸... 읍읍...

홍대 맛집인 제임스시카고피자에서

주말 저녁식사 성공적!!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