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중부

역삼역 맛집 '온돌 더프라임' 고급스러운 고깃집 부채살 스테이크와 와인 한 잔

by 스티디 2020. 2. 8.

 

친구를 만나러 강남역에 갔습니다.

저녁 식사는 역삼역 맛집인

온돌 더 프라임에서 했어요.

온돌 더 프라임은

블루보틀이 있는 테헤란로 강남N타워

지하 1층에 있답니다.

 

 

소고기 스테이크가 그렇게 맛있다고 해서

가봤습니다!!

 

역삼역 맛집 온돌 더프라임 메뉴예요.

우선 주류부터 ㅎㅎㅎ

생맥주, 소주, 레드 와인, 화이트 와인 등

다양한 주류가 준비되어 있어요.

 

와인 리스트입니다.

 

세트 메뉴예요.

고기 + 전골 + 밥 + 수제비사리

이렇게 구성되어 있어요.

 

3~4명이서 먹으면 좋은

온돌 더프라임의 세트 메뉴.

따블과 따따블.

사진이 많이 흔들렸는데

죄송합니다. (꾸벅)

 

역삼동 맛집 온돌 더프라임의

전골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돌판소고기버섯된장전골, 돌판소고기고추장전골이 있어요.

 

전골세트, 소불고기세트,

고기구이, 안주메뉴

살펴보겠습니다.

 

밑반찬은 이렇게 나와요.

깻잎김치, 배추김치,

소금, 명이나물 등!!

 

부채살이 나왔습니다.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셔서

편하게 식사할 수 있어요.

 

차돌된장전골도 존맛탱

세트 메뉴를 주문하면

수제비사리도 주니까 좋아용.

 

끄아아아앙

넘나 배고파 ㅠㅠ

 

전골은 너무 오래 끓였더니

죽이 되어버렸네요.... ㅎㅎ

 

밥도 한 그릇 먹었어용

 

부채살 스테이크!!!

동양과 서양의 조화랄까요...

 

고기 진짜 맛있어요 ㅠㅠ

맛있어서 정신 없는 거 봐 ...

 

와인도 한 잔 마셨네요.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