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KFC 메뉴

by 스티디 2020. 3. 9.

KFC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대학생 때 청량리역에 있는 KFC에서

햄버거를 자주 먹었는데요.

추억 돋네요... 하하하..

 

KFC 박스 메뉴입니다!! 

폴인크림치즈징거박스, 블랙라벨에그타워버거박스,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박스,

징거더블다운박스, 오리지널타워박스, 타워박스, 핫치즈징거박스, 징거박스 등이 있어요.

 

다음 KFC 메뉴는 세트인데요.

순살치킨팩, 폴인크림치즈징거세트, KFC최애팩,

패밀리팩, 치킨도버거도팩, 베스트치킨팩, 베스트버거팩, 베스트디저트팩 등이 있어요.

온가족이 먹기에 딱이죠.

딜리버리도 가능하니 얼마나 좋아요.

 

 

다음으로 소개드릴 KFC 메뉴는 세트인데요.

본품, 사이드, 음료수로 구성된 세트메뉴에는

갓양념치킨세트, 블랙라벨치킨세트, 크리스피치킨세트,

블랙라벨에그타워버거워세트,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세트, 징거더블다운세트,

오리지널타워버거세트, 타워버거세트 등이 있어요.

 

 

KFC 메뉴 중에 최강자라 할 수 있는 치킨!!

바삭바삭한 맛이 특징이죠.

신제품인 갓양념블랙라벨치킨, 트러플치긴이

개수 별로 있어요. 매장 식사도 가능하고

딜리버리 배달도 가능해요.

 

갓양념치킨, 블랙라벨 치킨도 존맛탱

역시 케이에프씨는 치킨이에요!!

 

제가 가장 자주 먹었던 버거 메뉴!!

신제품이 참 많네요.

폴인크림치즈징거버거, 블랙라벨에그타워버거, 블랙라벨폴인치즈버거,

징거더블다운맥스, 오리지널타워버거, 타워버거, 핫치즈징거버거, 징거버거 등이 있어요.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메뉴는 징거버거!!

KFC의 스테디셀러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KFC 사이드 메뉴입니다.

핫윙박스, 핫윙, 텐더, 치킨너겟이 있어요.

치킨 안심살로 만든 담백한 텐더!!

존맛탱입니다.

KFC 사이드 메뉴가 참 다양한데요.

닭똥집튀김도 있네요.

맥주 안주로 딱이겠어요 ㅋㅋㅋㅋㅋ

텐더떢볶이, 롱치즈스틱, 타르트박스, 에그타르트,

그레이비포테이토타르트 등이 있답니다.

음료수는 코카콜라, 코크제로, 스프라이트,

환타오렌지, 핫초코, 아이스초코, 코리안라떼 등이 있어요.

한남순천향, 청계천, 종로, 대학로, 광화문, 화정, 인천구월, 인하대 등

전국에 매장이 있는 KFC!!

메뉴 소개해드렸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