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두찜 두마리찜닭 메뉴

by 스티디 2020. 3. 11.

두찜 두마리찜닭 메뉴 소개해드릴게요.

뚜짐은 배달시켜서 자주 먹는 찜닭집인데요.

모짜렐라치즈찜닭이 존맛탱이에요.

 

찜닭 한 마리 가격에 두 마리를 주는 두찜!!

쉽게 불지 않는 당면과 남녀노소 모두의 입맛을 만족시키는

비법소스가 비결이라는 두찜!!

 

두찜 두마리찜닭 메뉴 주문방법입니다.

반마리, 한마리, 두마리가 있어요.

뻐와 순살이 있고요.

 

소스는 까만, 빨간, 불, 묵은지, 로제가 있어요.

로제는 순살만 가능해요.

매운맛은 아주순한맛, 순한맛, 보통맛, 약간매운맛, 매운맛이 있어요.

 

당면은 둥근당면, 납작당면, 중국당면, 우동사리 중에서

하나를 선택하시면 되는데요.

두찜 두마리찜닭 메뉴 고르기 쉽죠?!

 

두찜 두마리찜닭 메뉴 중에서

고추장 소스의 매콤함을 느낄 수 있는

빨간찜닭!!

 

두찜 메뉴 중에서 기본적인 느낌의

까만찜닭.

 

화끈한 불찜닭도 있어요.

저는 매운 거를 못 먹어서... ㅎㅎㅎㅎ

 

모짜렐라치즈찜닭도 존맛탱!!

치즈 좋아하시는 분들은 꼭 시켜드세요!!

 

묵은지찜닭은

묵은지가 들어 있어서 깊은 맛이 나는

두찜 메뉴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로제찜닭!!!

로제 파스타 느낌의 찜닭이에요.

두찜 두마리찜닭 메뉴 소개해드렸는데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URL을 클릭하셔서 확인할 수 있어요.

 

https://twozzim.com/new/sub5.html

 

두찜

찜닭브랜드 최초 300호점 계약임박, 두찜에서만 가능한 12가지 창업혜택 및 성공노하우, 메뉴소개 제공

twozzim.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