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탐방/서울 서부

신림 대학동 고시촌 맛집 가네샤 인도 정통 커리 존맛탱

by 스티디 2020. 3. 27.

주말에 신림 대학동 고시촌 맛집 가네샤에 방문했습니다.

인도 정통 커리를 맛볼 수 있는 그런 곳인데요.

제가 인도카레를 진짜 좋아하거든요. ㅎㅎ

 

세트 A로 주문했습니다.

가네샤 A세트를 주문했어요. 치킨 수프, 사모사, 그린 샐러드, 커리 1, 난, 음료 1로

구성된 메뉴입니다.

샐러드, 사모사, 치킨수프가 먼저 나왔네요.

 

저는 램 마샬라 커리를 주문했어요.

그리고 음료를 플레인 라씨!!!

카레는 역시 양고기죠.

대학동 고시촌에 이런 맛집이 있다니

넘나 행복합니다.

 

난은 갈릭난으로... ㅎㅎ

밥도 나오면 좋을텐데

밥이 없어서 아쉽...

저는 찐 한국인이라서

밥 없으면 식사를 못하거든요.

 

그래도 맛있게 다 먹었습니다 ㅋㅋㅋ

신림 대학동 고시촌에 있는

인도 정통 카레 맛집 가네샤!!

혼밥하기에도 좋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