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걸작떡볶이치킨 메뉴

by 스티디 2020. 4. 29.

믿을 수 있는 좋은 재료로 만든

걸작떡볶이치킨!!! 

메뉴 알아볼게요.

 

걸작떡볶이치킨의 시그니처 메뉴인데요.

새우킹 떡닭세트, 마라 떡닭세트, 닭볶이 떡닭세트가 있어요.

 

 

걸작떡볶이치킨의 떡볶이 메뉴로는

마라떡볶이, 숯불킹떡볶이, 국물떡볶이가 있는데요.

순한맛, 중간맛, 아주매운맛 중에서 선택 가능해요.

 

그 외에도 국물닭볶이, 부대떡볶이, 새우킹떡볶이 등이 있어요!!

 

 

떡볶이엔 역시 치킨이죠!!

걸작떡볶이치킨 치킨 메뉴로는

걸작순살치킨, 깐풍순살치킨, 양념순살치킨이 있는데요.

넘나 먹고 싶다리!!

 

달콘치킨과 간장누룽지치킨도 맛있어 보이네요 ㅠㅠ

엉엉 ㅠㅠ 야식으로 먹고 싶다

하지만 참는다.

 

 

걸작떡볶이치킨의 사이드 메뉴입니다!!

모둠튀김, 껍질없는 순대, 새우튀김,

모둠어묵탕, 김말이가 있는데요.

술안주로도 맛있을것 같네욬ㅋㅋㅋㅋㅋㅋ

 

햄김치컵밥, 멘보샤, 오징어스틱, 흑당치즈볼,

모둠튀김, 고구마튀김도 존맛탱!!

 

걸작떡볶이치킨의 사이드 메뉴 종류가 많네요.

숯불고기컵밥, 튀김만두, 쫀도그, 주먹밥 등이 있어요.

떡볶이 먹을 때 주먹밥 필수죠 ㅎㅎ

 

걸작떡볶이치킨 세트 메뉴입니다.

패밀리세트, 부대떡순튀세트, 숯불킹떡순튀세트와 같은

푸짐한 메뉴가 있어요!!

 

 

크.... 닭볶이떡순튀!!!!!!

생각만 해도 침이 나오네요.

넘나 맛있겠다 ㅠㅠㅠ

 

프랜차이즈 걸작떡볶이치킨!

매장 찾기, 매장 영업시간 찾기 등은

사이트에서 가능해요.

 

https://www.eguljak.com/menu/menu_010100.html#con1

 

걸작떡볶이치킨

걸작떡볶이치킨 체인본부, 창업안내, 창업문의, 매장찾기, 메뉴보기

www.eguljak.com

 

댓글